NEWS

4차산업 및 헬스케어 전문 액셀러레이터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CEO리포트] 해외박람회의 모든 것…김현화 마이페어 대표 "박람회 업계의 '에어비앤비'"

Date : 2022-03-23

해외박람회 부스 예약플랫폼 '마이페어'
"지금까지 이런 서비스는 없었다"…부스예약부터 인테리어·통번역·운송 등 통합서비스 제공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 사진제공 마이페어>

"단순히 해외박람회 참가에 목적을 둘 게 아니라 이용을 해야죠. 마이페어는 기업들이 해외박람회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이용해 사업 성과를 극대화 시킬 것이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세계 기업이 마이페어를 통해 박람회를 참가할 수 있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박람회 버전의 '에어비앤비'라 할 수 있죠"

해외 진출이 막막한 중소기업들에게 박람회 만큼 효과적인 세일즈 통로가 있을까? 하지만 박람회 참가 경험이 적은 기업들에게는 부스 예약부터 부스 인테리어 설치, 통관 등 해외박람회 참가는 막막하기만 하다. 획기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해외 진출의 기회를 잡지 못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박람회를 통해 날개를 달아주는 기업이 있다. 바로 해외박람회 부스 예약플랫폼 '마이페어'이다.

마이페어는 그동안 세상에 없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박람회 부스 예약에서부터 운송, 통번역 등 해외박람회와 관련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시 산업의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를 만나봤다.
(이하생략)